본문 시작
세저리 이야기
Welcome to Danpotlight's Island
- 기* *
- 조회 : 5086
- 등록일 : 2021-01-21
🏕Welcome to Danpotlight(기획탐사팀)'s Island 🏞
먼 바다 위 어딘가... 단비 제도에 숨겨진 섬 하나.
한국인의 발길이 닿지 않는 이곳. 단퐅라이트 기획탐사팀이 개척했습니다.
섬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찾은 살롱(SALON). 술…이 아니라, 공론장이 태생한 곳이기 때문이죠.
우왕좌왕 (FEAT. 한주, 신영)
파도에 휩쓸려 온 섬에서 정신을 차린 한국인 Mr. 방. “um...Where am i?”
작당 모의하는 단퐅라이트…
뒤이어 입도하신 ‘종쌤’을 에스코트하는 한주와 신영이. 선생님을 위한 선물까지!
W(앞)-S(뒤)-A(왼쪽)-D(오른쪽)으로 움직이는 방향키. 마우스는 바라보는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콤퓨타 키보드 게임 조작에 익숙하지 않으신 종쌤은 오로지 W로만 움직이시는 기예를 보여주셨습니다.
아지트에 모인 단퐅라이트(기획탐사팀).
종쌤 어록
“1등할 생각으로 공부하도록 하라. 그냥 ‘열심히 하면 되겠지’라는 마음가짐은 안되느니라”
종쌤 어록
“현장에 이미 기자들이 있으니, 그들과 경쟁해야 하느뇨. 기성 기자와 나란히 경쟁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축적해둬야 하느니라”
종쌤 어록 “상반기 인턴 무조건 지원하도록 하라. 탁월한 실무 능력과 내재화한 언론 윤리는 세저리민의 최대 강점이로다”
Happy Happy Danpotlight(기획탐사팀) 회의 (2021.01.19)
😀😁🤣😄😄😆😉😊
PS. ZOOM으로만 하는 부서 회의...새로움을 원한다면 "GETMIBO"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무료 이용할 수 있답니다. Gotta get get♬